Guanah 觀我 Story

제34권 1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4권 1호(202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21. 06:38

1. 직관주의 수학 및 고전 수학 관점에 따른 교과서의 귀류법 증명에서 무리수 √2의 존재성 문제: ‘√2는 유리수가 아니다’ 대 ‘√2는 무리수이다’

1. 직관주의 수학 및 고전 수학 관점에 따른 교과서의 귀류법 증명에서 무리수 √2의 존재성 문제 ‘√2는 유리수가 아니다’ 대 ‘√2는 무리수이다’.pdf
7.87MB

 

2.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초등학생들의 산술-대수 구조 감각 탐색

2.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초등학생들의 산술-대수 구조 감각 탐색.pdf
7.87MB

 

3. 미국과 한국 초등 예비교사의 노티싱 역량과 유형 비교

3. 미국과 한국 초등 예비교사의 노티싱 역량과 유형 비교.pdf
7.87MB

 

4. 수학적 모델링 과정에서 수학적 기호의 의미작용 분석

4. 수학적 모델링 과정에서 수학적 기호의 의미작용 분석.pdf
7.87MB

 

5. 과제의 반복적인 수정과 실행을 통한 수학교사의 집단 창의성 개념에 대한 지식과 교수 활동의 변화 분석

5. 과제의 반복적인 수정과 실행을 통한 수학교사의 집단 창의성 개념에 대한 지식과 교수 활동의 변화 분석.pdf
7.72MB

 

6. 비구조화된 의사결정형 문제해결에서 초등수학영재 집단의 창의적 시너지 사례 연구

6. 비구조화된 의사결정형 문제해결에서 초등수학영재 집단의 창의적 시너지 사례 연구.pdf
7.72MB

 

7. 활동 이론에 입각한 디지털 테크놀로지 활용 수학 수업의 역동성 분석

7. 활동 이론에 입각한 디지털 테크놀로지 활용 수학 수업의 역동성 분석.pdf
7.72MB

 

8. 수학학습 정의적 영역을 이용한 대학 이공계 전공 예측 기계학습 분석

8. 수학학습 정의적 영역을 이용한 대학 이공계 전공 예측 기계학습 분석.pdf
7.7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