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1권 4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수학 학습에 기여하는 기호로서의 다이어그램에 관한 세 가지 관점
2. 수학적 의미 형성 과정에서 나타나는 제스처와 다이어그래밍의 상호 수반적 작용: 다이어그램을 통한 통계적 사고 사례를 중심으로
3. 실생활 맥락의 문장제에 대한 중학생들의 인식 조사 연구
4. 예비교사들의 무한소, 무한히 큰 수, 극한에 대한 담론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3권 2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
제23권 1호(202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31권 3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8 |
제31권 2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8 |
제31권 1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