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1권 4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1권 4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8. 10:58

1. 수학 학습에 기여하는 기호로서의 다이어그램에 관한 세 가지 관점

1. 수학 학습에 기여하는 기호로서의 다이어그램에 관한 세 가지 관점.pdf
2.04MB

 

2. 수학적 의미 형성 과정에서 나타나는 제스처와 다이어그래밍의 상호 수반적 작용: 다이어그램을 통한 통계적 사고 사례를 중심으로

2. 수학적 의미 형성 과정에서 나타나는 제스처와 다이어그래밍의 상호 수반적 작용 다이어그램을 통한 통계적 사고 사례를 중심으로.pdf
4.31MB

 

3. 실생활 맥락의 문장제에 대한 중학생들의 인식 조사 연구

3. 실생활 맥락의 문장제에 대한 중학생들의 인식 조사 연구.pdf
1.55MB

 

4. 예비교사들의 무한소, 무한히 큰 수, 극한에 대한 담론 분석

4. 예비교사들의 무한소, 무한히 큰 수, 극한에 대한 담론 분석.pdf
1.0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