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8권 2호(2006)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8권 2호(2006)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3. 06:37

1. ‘수학’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 차이 비교연구 -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학생을 대상으로 -

1. ‘수학’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 차이 비교연구 -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학생을 대상으로 -.pdf
1.10MB

 

2. 분수 개념의 의미 분석과 교육적 시사점 탐구

2. 분수 개념의 의미 분석과 교육적 시사점 탐구.pdf
1.31MB

 

3. 북한 수학 교과서 내용 변화에 대한 분석-분수 지도 내용 중심으로-

3. 북한 수학 교과서 내용 변화에 대한 분석-분수 지도 내용 중심으로-.pdf
1.75MB

 

4. 일정한 차를 갖는 수 분할 모델의 탐구를 위한 예비중등교사용 수학화 교수단원의 설계

4. 일정한 차를 갖는 수 분할 모델의 탐구를 위한 예비중등교사용 수학화 교수단원의 설계.pdf
1.19MB

 

5. 중학교 수학교과서 7-가의 집합 단원 기술에 관한 언어학적 고찰

5. 중학교 수학교과서 7-가의 집합 단원 기술에 관한 언어학적 고찰.pdf
2.56MB

 

6. 중학생의 성취수준에 따른 기하 문제해결의 특징 탐색

6. 중학생의 성취수준에 따른 기하 문제해결의 특징 탐색.pdf
2.18MB

 

7. 배경변인과 수학 학업성취도 사이의 관계 연구

7. 배경변인과 수학 학업성취도 사이의 관계 연구.pdf
1.8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