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8권 2호(2006)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수학’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 차이 비교연구 -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학생을 대상으로 -
3. 북한 수학 교과서 내용 변화에 대한 분석-분수 지도 내용 중심으로-
4. 일정한 차를 갖는 수 분할 모델의 탐구를 위한 예비중등교사용 수학화 교수단원의 설계
5. 중학교 수학교과서 7-가의 집합 단원 기술에 관한 언어학적 고찰
6. 중학생의 성취수준에 따른 기하 문제해결의 특징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8권 4호(200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3 |
---|---|
제8권 3호(200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3 |
제8권 1호(200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3 |
제16권 4호(200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3 |
제16권 3호(200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