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0권 1호(200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인지양식 및 인지발달단계가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효과
2. 수학교육에서 직관과 그 오류에 관한 고찰
3. 수학과 학습 부진아에 대한 효율적인 지도 방법 - 고등학교 중심 -
4. 제 7 차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수학 교과서에서의 특별 활동
5. 수학과 수행평가의 이론적 기조에 관한 연구
6. 1990 년대 우리나라 수학교육연구 동향 - 석사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7. 평면변환기하에 있어서 Mathematica 를 이용한 교수 - 학습방법
8. 코시 부등식에 관한 연구
9. Spreadsheet 를 활용한 상수 e 의 실험적 비교
10. 수학교육의 회고와 제 7 차 교육 과정 및 교직수학 - 제 7 차 교육 과정에 따른 수학교과서 검정심의와 관련하여 -
11. 제 7 차 교육 과정과 교과서의 문제점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1권 1호(2002)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
수학교육 40권 2호(200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수학교육 39권 2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6 |
수학교육 39권 1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6 |
수학교육 38권 2호(199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