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9권 2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39권 2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2. 26. 08:10

1. 창의적 문제해결력 중심의 수학 교육과정 적용 및 효과 분석

창의적 문제해결력 중심의 수학 교육과정 적용 및 효과 분석.pdf
1.40MB

 

2. 문제 해결력과 창의성 신장을 위한 메타인지 문제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문제 해결력과 창의성 신장을 위한 메타인지 문제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pdf
1.86MB

 

3. 학교수학의 각 영역에 대한 선호도 연구

학교수학의 각 영역에 대한 선호도 연구.pdf
1.21MB

 

4. ( - 8 ) 1  3 에 내재된 수 체계 확장의 의미와 오류 해석

( - 8 ) 1 3 에 내재된 수 체계 확장의 의미와 오류 해석.pdf
0.39MB

 

5. SOLO 분류법과 van Hiele 의 기하학습 수준 이론의 관련성에 대한 고찰

SOLO 분류법과 van Hiele 의 기하학습 수준 이론의 관련성에 대한 고찰.pdf
1.24MB

 

6. 동형고사에서 표준점수차의 확률분포를 이용한 상사성의 측정과 평가치 산정에 관한 연구

동형고사에서 표준점수차의 확률분포를 이용한 상사성의 측정과 평가치 산정에 관한 연구.pdf
0.79MB

 

7. 컴퓨터공학의 도입을 위한 수학교육연구의 방향

컴퓨터공학의 도입을 위한 수학교육연구의 방향.pdf
0.70MB

 

8. 대학수학 클리닉의 필요성과 운영 방안에 대한 연구 ( 1 )

대학수학 클리닉의 필요성과 운영 방안에 대한 연구 ( 1 ).pdf
1.0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