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39권 2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창의적 문제해결력 중심의 수학 교육과정 적용 및 효과 분석
2. 문제 해결력과 창의성 신장을 위한 메타인지 문제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3. 학교수학의 각 영역에 대한 선호도 연구
4. ( - 8 ) 1 3 에 내재된 수 체계 확장의 의미와 오류 해석
5. SOLO 분류법과 van Hiele 의 기하학습 수준 이론의 관련성에 대한 고찰
6. 동형고사에서 표준점수차의 확률분포를 이용한 상사성의 측정과 평가치 산정에 관한 연구
7. 컴퓨터공학의 도입을 위한 수학교육연구의 방향
8. 대학수학 클리닉의 필요성과 운영 방안에 대한 연구 ( 1 )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0권 2호(200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
수학교육 40권 1호(2001)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7 |
수학교육 39권 1호(200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6 |
수학교육 38권 2호(199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4 |
수학교육 38권 1호(199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2.2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