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3권 3호(200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3권 3호(200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2. 28. 10:03

1. 고등학교 수학 용어에 대한 의미론적 탐색: 한자 용어를 중심으로

1. 고등학교 수학 용어에 대한 의미론적 탐색 한자 용어를 중심으로.pdf
1.86MB

 

2. 비 개념에 대한 교육적 분석

2. 비 개념에 대한 교육적 분석.pdf
1.56MB

 

3. 초등교사의 수학과 수업 개선 의지의 예측과 이해

3. 초등교사의 수학과 수업 개선 의지의 예측과 이해.pdf
1.59MB

 

4. 등호 개념의 분석 및 학생들의 등호 이해 조사

4. 등호 개념의 분석 및 학생들의 등호 이해 조사.pdf
1.67MB

 

5. ‘초기대수’를 중심으로 한 초등대수 고찰

5. ‘초기대수’를 중심으로 한 초등대수 고찰.pdf
1.86MB

 

6. 수학의 발달과정과 그 결과에 대한 변증법적 유물론에 의한 분석

6. 수학의 발달과정과 그 결과에 대한 변증법적 유물론에 의한 분석.pdf
1.15MB

 

7. Clairaut의 <기하학 원론>에 나타난 역사발생적 원리에 대한 고찰

7. Clairaut의 기하학 원론에 나타난 역사발생적 원리에 대한 고찰.pdf
1.44MB

 

8. 수학 영재교육 자료의 개발과 적용 사례 연구

8. 수학 영재교육 자료의 개발과 적용 사례 연구.pdf
1.46MB

 

9. TIMSS-R 국제성취수준에 따른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도 분석-교육과정, 교과서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9. TIMSS-R 국제성취수준에 따른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도 분석-교육과정, 교과서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pdf
2.32MB

 

10. 수학과 교육과정에서의 내용 비교 연구 - 우리나라,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영국, 일본을 중심으로 -

10. 수학과 교육과정에서의 내용 비교 연구 - 우리나라,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영국, 일본을 중심으로 -.pdf
2.3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