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9권 2호(2007)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9권 2호(2007)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4. 06:17

1. 초등학교 4학년 교실에서 정확한 수학적 언어 사용 문화의 형성

1. 초등학교 4학년 교실에서 정확한 수학적 언어 사용 문화의 형성.pdf
0.47MB

 

2. 네덜란드의 초등학교 기하 교육과정에 대한 개관 -현실적 수학교육을 중심으로-

2. 네덜란드의 초등학교 기하 교육과정에 대한 개관 -현실적 수학교육을 중심으로-.pdf
10.74MB

 

3.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의 내용 및 인지행동의 위계성 조사

3.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의 내용 및 인지행동의 위계성 조사.pdf
0.52MB

 

4. 수학영재교육에서의 관찰평가와 창의력평가

4. 수학영재교육에서의 관찰평가와 창의력평가.pdf
0.33MB

 

5. 수학 수업을 바라보는 두 가지 시각: 교사의 관점과 학생의 관점

5. 수학 수업을 바라보는 두 가지 시각 교사의 관점과 학생의 관점.pdf
0.33MB

 

6. 입체도형에 대한 6~7학년 수학영재들의 공간시각화 능력 분석

6. 입체도형에 대한 6~7학년 수학영재들의 공간시각화 능력 분석.pdf
0.24MB

 

7. 제 10-단계 수학에서 복소수 지도에 관한 연구

7. 제 10-단계 수학에서 복소수 지도에 관한 연구.pdf
0.87MB

 

8. 패턴탐구를 통한 일반화와 기호표현-시각적 패턴을 중심으로-

8. 패턴탐구를 통한 일반화와 기호표현-시각적 패턴을 중심으로-.pdf
0.50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