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7권 3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7권 3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3. 21:58

1. 초등수학영재들의 메타인지적 사고 과정 사례 분석

1. 초등수학영재들의 메타인지적 사고 과정 사례 분석.pdf
0.34MB

 

2. 정사각형 칠교판의 일곱 조각으로 만들 수 있는 볼록 다각형의 탐색

2. 정사각형 칠교판의 일곱 조각으로 만들 수 있는 볼록 다각형의 탐색.pdf
0.31MB

 

3. 십진블록을 활용한 소수의 나눗셈 지도에서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개념적 이해 과정 분석

3. 십진블록을 활용한 소수의 나눗셈 지도에서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의 개념적 이해 과정 분석.pdf
0.72MB

 

4. Clairaut의 <대수학 원론>에 나타난 대수 지도 원리에 대한 분석

4. Clairaut의 대수학 원론에 나타난 대수 지도 원리에 대한 분석.pdf
0.33MB

 

5. 수학 워크북 도입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 및 구성 방안 제안

5. 수학 워크북 도입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 및 구성 방안 제안.pdf
0.41MB

 

6. 교수법적 내용 지식: 미국 중학교 수학 교사 사례 연구

6. 교수법적 내용 지식 미국 중학교 수학 교사 사례 연구.pdf
0.18MB

 

7. 학령 초의 활동주의적 수 개념 구성에 관한 연구

7. 학령 초의 활동주의적 수 개념 구성에 관한 연구.pdf
0.3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