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6. 10:26
1. 학교 수학에서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양상 분석.pdf
0.68MB
2. 직사각형 퍼즐을 이용한 과제 설계 및 적용.pdf
0.80MB
3.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Educative) 수업 지원 양상 및 개선 방안: 고등학교 <수학>의 기하 단원을 중심으로
3.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Educative) 수업 지원 양상 및 개선 방안 고등학교 수학의 기하 단원을 중심으로.pdf
0.96MB
4.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수업 과정에서 보여지는 ‘수학적 주목하기(Mathematical Noticing)’
4.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수업 과정에서 보여지는 ‘수학적 주목하기(Mathematical Noticing)’.pdf
1.24MB
5. 초등수학수업의 마무리 유형에 대한 논의.pdf
0.69MB
6. 두 중학생 간의 ‘변화율의 일정함’과 ‘변화율의 일정한 변화’에 대한 이해의 차이 비교 및 분석
6. 두 중학생 간의 ‘변화율의 일정함’과 ‘변화율의 일정한 변화’에 대한 이해의 차이 비교 및 분석.pdf
0.59MB